적도 회사의 ‘4만 킬로미터 휴대용 즉석 온수기’는 독일 iF 제품 디자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는 적도회사가 처음으로 국제적인 영예를 받은 것입니다.
독일 iF 디자인상은 글로벌 디자인 산업의 방향을 제시하는 상으로, "제품 디자인계의 오스카상"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상은 수상 작품의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알 수 있으며,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대표합니다. 또한 독일 iF 디자인상은 "독립적, 엄격하고, 신뢰할 수 있는" 평가 철학으로 유명합니다. '4만 킬로미터 즉석 온수기'는 52개국에서 약 1만 개의 작품 중에서 선정되었으며, 사용자에게 더 높은 품질의 휴대 가능한 온수기를 제공하는 것이 iF 국제 디자인상의 심사위원들에게 감동을 준 이유 중 하나입니다.
휴대용 즉석 온수기


40,000 km 휴대용 즉석 온수기는 전원에 연결해 단 3초 만에 뜨거운 물을 제공하며, 45/75/99도 세 가지 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단일 버튼으로 작동하며, 우유를 끓이거나 차를 마시기 위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이 제품은 생수와 연결하거나 실리콘 호스와 함께 통수와 연결하여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합합니다. 컵 뚜껑은 식품급 PP 재질로 되어 있어 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숨겨진 출수구 디자인으로 여행 중에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무게는 0.6kg으로 한 손으로 잡을 수 있으며, 어디든지 가방이나 여행 가방에 넣을 수 있습니다.
적도 회사는 자체 창의적인 연구 개발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항상 더 풍부하고 세심하고 생태적인 디자인을 고수해 왔습니다.
미래에는 적도회사가 혁신과 품질의 완벽함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며, 더 정확한 사용자 불편함에서 출발하여 더 많은 고품질의 인간 중심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에게 더 많은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고, 편안한 생활을 제공하방향으로 나아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