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 선전시 인민정부가 주최하고 선전시 산업디자인협회가 주관하는 2024 제7회 선전 국제 산업디자인 대전(이하 "대전"이라 함)이 선전 컨벤션 센터 2관에서 성대하게 개막되었으며, 전 세계 30여 개국과 지역에서 온 302개의 기업과 기관이 참가하여 국제적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올해, 전 성의 총 39개 우수 기업이 허베이 전시단을 구성하였으며, 적도 회사는 즉석 온수기를 가지고 이번 대전에 우수 대표로 참가하였습니다.
당일, 국가산업정보화부 산업정책사 부사장 위샤오둥, 선전시 산업정보화국 조사원 정쉬안 등 지도자들은 선전시 산업디자인산업협회 집행부회장 겸 사무총장, 허베이 산업디자인혁신센터 주임 펑창홍의 지도 아래 즉석 온수기를 관람하고 이해했습니다.

스자좡시 공업정보화국 부국장 쉬둥, 허베이 전시 구역에 방문하여 적도 블랙테크 제품인 온수기를 참관했습니다.

앙광파전시총대 대만구의 소리 기자가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광둥-주강 뉴스아이 기자 인터뷰 진행

하북신문망 기자가 생방송으로 체험해보는 즉석 온수기

적도 즉열 온수기는 박람회의 많은 참여자들이 참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적도 휴대용 온수기는 따뜻하고 휴대 가능하며 안전하여 깨끗한 물을 담고 전원을 연결하기만 하면 따뜻하고 깨끗한 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45°/75°/99°의 3단계 온도 선택, 1초 만에 뜨겁고 3초 만에 물이 바로 나와 물을 마시기 편리하고 빠릅니다. 또한, 본체 컵 뚜껑은 물컵으로 사용할 수 있어 외출 시 따로 컵을 챙기지 않아도 사용가능합니다. 미니 기체로 이동이 편리하며 여행, 재택근무, 업무 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베이신문망 인터뷰 영상
광둥-주강 뉴스아이 인터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