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증명서류

  1. 신분증, 여권

  2.항공권, 승차권, 호텔관련 예약/확인서

  3. 운전면허증이나 차량면허증도 지참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구 여권 : 유효한 목적지 비자를 구 여권에 지참해야 합니다.

  5. 초청장: 소지한 비자가 비즈니스 비자라면 반드시 지참하여 이민국의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편집자는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해외여행 시에는 여권, 신분증 등 중요한 증명서를 모두 사본으로 준비하고 사진을 찍어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해외에서 실수로 분실하면 이를 증명하고 신속하게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2、현금 및 신용카드류

  1. 외화: 외화는 국내 은행에서 환전하는 것을 권장하며, 만약 늦으면 현지 대형 은행, 공항 또는 편의점에서 환전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출국 시 휴대 금액은 다음과 같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미국 달러 5,000위안 또는 홍콩 달러 35,000위안 이하의 외국 화폐.

  2. 유니온페이 카드: 만약 해외에서 대량으로 물건을 사가는 아동화를 원한다면 유니온페이 카드로 소비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왜냐하면 유니온페이 카드의 수수료는 상대적으로 국제 신용카드보다 낮기 때문입니다! 현재 유니온페이 카드의 온라인 소비는 대부분의 국가와 지역에 걸쳐 있으며, 대량의 현금을 휴대할 필요가 없어 매우 편리하고 안전합니다.

  3. 신용카드: 신용카드가 있는 경우, 예비용으로 한 장을 지참해야 합니다.

  편집자는 특별히 주의해야 할 점은 증명서, 항공권, 어떠한 종류의 현금 및 귀중품(카메라, 카메라, 노트북, 휴대폰, 배터리 등)도 위탁 수하물에 넣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하물이 분실될 경우 책임은 항공사에 있으며, 보험회사는 보상하지 않습니다(그리고 분실된 현금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실물은 항공사 관련 규정에 따라 한도 내에서 보상합니다).

  3. 필수 전자제품류

  1. 전원 변환 플러그: 국가마다 전원 플러그 및 전압이 국내와 다르며, 우리가 국내에서 사용하는 전기 제품은 대부분의 국가에서 사용할 수 없으므로 적절한 변환 플러그가 매우 중요합니다! 현재 세계의 전기 플러그는 일반적으로 국가 표준, 미국 표준, 유럽 표준, 독일 표준, 영국 표준 등 다양한 표준으로 나뉩니다.

  ①국가 표준은 중국,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 사용되며 세 개의 납작한 머리가 특징입니다.

  ②미국 표준은 미국, 캐나다, 일본, 태국, 대만 등지에서 사용되며, 특징은 둥글고 납작하다는 것입니다.

  ③영국 표준은 홍콩, 영국, 인도, 싱가포르, 베트남, 마다이 지역에서 사용되며 세 가지 네모난 것이 특징입니다.

  ④유럽 표준은 독일 표준이기도 하며 대부분의 유럽 국가와 한국에서 사용되며 두 개의 머리가 특징입니다.

  ⑤남아프리카 공화국과 러시아에서 사용되는 남아프리카 표준도 있으며 세 개의 둥근 머리가 특징입니다.
 
  
 
  
2. 휴대폰 충전기, 케이블, 이어폰, 아이패드, 보조배터리

  3.카메라, 배터리, 메모리카드, 충전기

  편집자는 출발 전에 반드시 카메라가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지, 메모리 카드가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한지 확인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출발 후에야 문제가 발견되면, 정말 골치 아픕니다. 민항국은 용량이 20,000밀리암페어를 초과하지 않는 보조 배터리라면 비행기에 가져갈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4. 셀카 도구: 필수 아이템, 특히 혼자 여행할 때.

  5. 여행용 휴대 와이파이: 비록 밤에 호텔에 돌아오면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지만, 당신은 분명히 낮에 완벽한 사진을 찍은 후 바로 SNS에 올리고 싶을 것입니다. 혹은 주문하고 쇼핑할 때 모르는 단어를 만나면 와이파이가 있으면 바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휴대 와이파이가 매우 필요합니다.

  4. 상비의약품류

  1. 내복: 감기약, 소염제, 지사제, 소화제, 목캔디, 멀미약, 기타 개인특수의약품

  2.외용: 모기물, 쿨오일, 밴드

  편집자는 해외의 의료비가 매우 비싸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특히 미국과 유럽의 선진국에서는 약국에서 약을 살 때도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살 수 있습니다. 비상시를 대비하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약품을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세면도구류

  환경 보호 의식으로 인해 대부분의 해외 호텔은 일반적으로 일회용품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자체 준비가 필요합니다.

  자체 준비: 슬리퍼, 수건, 치약 및 칫솔, 바디워시, 샴푸, 클렌저, 수건, 빗, 남성 면도기.

  편집자는 다음과 같은 세면도구를 제안합니다. 작은 세면도구를 챙길 수 있다고 생각되면 큰돈을 챙기지 말고, 슈퍼마켓에 가서 여행용 세트를 살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세면도구는 모두 안에 있어서 작은 세면도구를 가지고 다니기 편리합니다.
 
 
6. 여성 여행용품 : 스킨케어 화장품 카테고리

  1. 자외선 차단: 양산,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제.

  2.화장품 : 개인의 필요에 따라 준비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아이브로우, 블러셔 립스틱, 거울... …

  3. 스킨케어: 스킨,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아침과 저녁 크림, 핸드크림, 립밤.

  편집자는 일상 스킨케어 제품을 탁송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수하물 내의 모든 액체, 젤 및 스프레이 관련 물품은 용량이 100밀리리터를 넘지 않는 용기에 담아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위의 품목이 채워지지 않은 경우에도 100ml 이상의 용기는 보안 검사를 통과할 수 없습니다.

  7. 의류 착용류

  출발하기 전에 현지의 날씨 상황을 확인하고, 날씨에 따라 옷을 준비합니다. 지금은 여름이기 때문에 편집자는 현재의 날씨에 따라 제안합니다.

  1. 신발 두 켤레: 편안한 캐주얼 신발 한 켤레, 사진 촬영을 위한 샌들 또는 굽 신발 한 켤레.

  2. 자외선 차단 셔츠, 니트: 자외선 차단과 에어컨 냉방 모두 가능합니다.

  3. 양말, 속옷, 잠옷, 티셔츠, 셔츠, 반바지, 스커트, 모자, 스카프.

  4.보디백팩

  5.바다에 가면 수영복 잊지 않기

  8. 기타 종류

  1. 보온수 컵: 해외의 대부분의 수돗물은 음용 기준을 확인하고 호텔 및 관광지의 수도물을 바로 음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외 호텔은 일반적으로 끓인 물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일부 호텔만 물을 끓이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작은 보온병을 가지고 레스토랑에 물을 가득 채우고 다시 호텔에서 음용하면 이 보온컵이 있으면 행복 지수가 훨씬 높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2.티슈, 물티슈

  3.펜, 메모장, 지도

  4. 지퍼백: 여행 중 더러운 옷을 분리할 수 있으며, 쓰레기를 담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휴대용 팽창식 베개 또는 팽창식 허리 쿠션: 비행기, 기차 및 장거리 버스를 탈 때 사용할 수 있으며, 목부분과 허리를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6. 번역, 지도 등에 필요한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구글 지도와 구글 번역을 추천합니다.